본문 바로가기

여행기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 

속초 아바이마을



10여년전 친구들과 찾았던 속초 아바이 마을을 이번엔 가족과 함께!!

여름휴가가 8월 초순이라 한가로운 여름휴가를 기대하기 힘들것 같아서좀 이른 휴가를 다녀왔다.  

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온 속초 , 봉포해수욕장을 뒤로하고

돌아오는길에 잠시 들린 속초 아바이 마을 예전 친구들과 함께 왔었을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준다.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

현재 아바이 마을은 갯배를 타고 가지않더라도 다리가 놓여져 있어서 쉽게 들어갈 수 있으나 예전에는 갯배를 이용하여야만 했다.

갯배는 현재 여행객들을 위한 체험수단으로만 전락한듯 하다, 비용은 예전과 같이 어른 200원 아이 100원을 유지하고 있다.

우선 예전에 없던 큰 주차장이 생겼으며 주차비용은 무료로 운영되는것 같다.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

주차장을 나와서 가장먼저 들린곳은 은서네 집 가을동화가 한참 유행할때 여주인공 송혜교네 집으로 유명했던 장소다. 최근 송송커플 결혼발표로 더

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는집이 되었다.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

참고로 우리가족은 은서네 집 맞은편 눈꽃빙수 집을 찾았고 인절미 빙수맛은 설빙보다 맛있었다. 더운 여름에 방문하게

된다면 한번 들려보시라 추천하고 싶다.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

지나는 길에 한컷, 예전보다 많은 가게들이 들어서 있다.

속초 아바이마을 [다시찾은 속초여행지]

오래전 추억을 되살려 가족과 함께 갯배를 이용하여 보았다.  어른둘에 아이 하나 편도 500원에 왕복 1000원.